리버풀, 살라의 대체자 탐색 중

300x250

리버풀, 살라의 대체자 탐색 중

 

리버풀은 모하메드 살라(31)의 떠남 가능성에 대비하여 대체자를 찾고 있다. 이적이 불투명한 살라에 대한 불확실성 속에서, 재러드 보언(27)과 같은 여러 윙어들의 이름이 나오고 있으며, 보언은 웨스트 햄에서 활약 중인 에이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웨스트 햄은 보언의 이적료를 1억 파운드로 책정하고 있는 상황이다.

 


리버풀은 살라의 대체자로서 보언을 고려하고 있는데, 이는 보언이 다재다능한 플레이를 보여준 웨스트 햄에서 중앙 공격수와 윙어로 활약하면서 주목받았기 때문이다. 위르겐 클롭 감독도 보언의 열렬한 팬임을 고백하며, 그에게 리버풀의 제안이 올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리버풀은 클롭 감독의 마지막 시즌을 맞이하면서 프리미어리그 우승에 도전하고 있는데, 이를 위해 살라와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공격수를 찾고 있다. 그러나 살라 역시 리버풀을 떠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으며, 사우디아라비아 구단들의 관심이 살라에게 쏟아지고 있다.

 

728x90


이적 시장이 닫힌 후에도 살라와의 계약 연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리버풀은 보언을 대체자로 영입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다. 보언은 프리미어리그에서 꾸준한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웨스트 햄의 중요한 선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그의 이적료는 1억 파운드로 책정되어 있다.

 



보언은 뛰어난 왼발과 스피드를 바탕으로 팀에 공격력을 제공하며, 프리미어리그에서 높은 득점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15골을 넣으며 득점 랭킹에서 상위권에 올라섰다. 그러므로 리버풀은 보언을 살라의 대체자로 영입하여 공격력을 보강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리버풀은 클롭 감독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기 위해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할 새로운 공격수를 찾고 있으며, 보언이 그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살라의 떠남 가능성에 대비하여 보언을 대체자로 영입하는 것이 전략적인 선택으로 여겨지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