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빈,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모델로

300x250

**탁구의 요정, 바나나의 여왕? 신유빈과 바나나맛우유의 만남!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대한민국 탁구의 신성, 신유빈 선수의 깜짝 만남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조합 아닌가요?

 

 

탁구계의 요정 신유빈 선수가 이번에 바나나맛우유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16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신유빈 선수는 탁구 역사를 새로 쓴 최연소 국가대표 출신으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이자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혼합복식, 단식, 단체전 등 모든 종목에서 4강에 진출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죠.

 

게다가 혼합복식과 단체전에서 동메달 두 개를 목에 걸면서 명실공히 대한민국 탁구의 자랑이 되었어요!

 

 

그런데 신유빈 선수의 활약은 탁구장에서만 끝나지 않았어요. 경기 중간중간 간식을 먹는 모습이 SNS에서 신유빈 먹방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인기를 끌었답니다.

 

특히 바나나를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사람들이 "바나나 여왕"이라고 부르기까지 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빙그레가 이런 신유빈 선수의 매력을 놓칠 리 없죠. 바나나를 사랑하는 그녀와 바나나맛우유의 조합이라니, 이건 마치 인생 최고의 콜라보!

 

 

빙그레는 신유빈 선수가 광고에서 보여줄 바나나 먹방이 바나나맛우유와 시너지를 일으켜 대박을 터트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여기에 또 하나의 훈훈한 소식이! 신유빈 선수는 이번 광고 모델료 중 1억 원을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기부했답니다. 광고로 번 돈을 다시 후배들을 위해 쓰는 모습이 참 감동적이지 않나요?

 

 

전달식에는 신유빈 선수와 연맹의 심은석 회장, 그리고 빙그레의 양혜진 상무가 참석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빙그레는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 탁구의 발전을 위해 지원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라고 해요.

 

역시, 바나나맛우유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을 가진 회사네요! 🍶

 

 

이제 신유빈 선수의 바나나맛우유 광고가 기다려지지 않으신가요? 그녀의 매력이 어떻게 바나나맛우유와 어우러질지, 광고가 공개되면 모두 함께 확인해봐요! 그때까지 우리도 바나나맛우유 한 잔 하면서 기다려봅시다! 🍌

 

그럼 다음에 또 재미있는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