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모 씨는 조직 생활을 하면서 범죄를 저질렀나요?

300x250
728x90

 

**Q1: 배우 정일모 씨는 과거 어떤 출신이었나요?**

 

**A1:** 정일모 씨는 과거 실제 폭력조직 보스 출신이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10대 때 권투선수를 하다가 20대 초중반에 주먹 세계로 스카우트되었다고 밝혔습니다.

 

---

 

**Q2: 정일모 씨가 배우로 전향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2:** 정일모 씨는 노태우 정부 때 범죄와의 전쟁선포로 인해 작은 죄든 큰 죄든 무조건 감옥에 잡아넣는 시기였기 때문에 변신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대로 계속하다간 안 되겠다고 생각해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

 

**Q3: 정일모 씨는 조직 생활을 하면서 범죄를 저질렀나요?**

 

**A3:** 정일모 씨는 조직 생활을 했지만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약자 편에서 살았고, 남을 협박하거나 공갈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의 동생들 중 누구도 교도소에 보낸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

 

**Q4: 정일모 씨의 과거 경험이 드라마 '야인시대' 촬영에 어떻게 도움이 되었나요?**

 

**A4:** 정일모 씨는 '야인시대' 촬영 당시 자신의 과거 경험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는 PD와 작가들에게 조언을 했고, 부하들 인사하는 방법 등을 가르쳤다고 말했습니다.

 

---

 

**Q5: '야인시대'는 어떤 내용을 다룬 작품인가요?**

 

**A5:** '야인시대'는 일제강점기부터 광복 이후까지의 혼란스러운 시기를 살다 간 실존 인물 김두한의 일대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

 

**Q6: 정일모 씨는 '야인시대' 외에 어떤 작품에 출연했나요?**

 

**A6:** 정일모 씨는 '야인시대' 외에도 '용의 눈물' (1996), '마의' (2012), '쓰리 데이즈' (2014) 등에 출연했습니다. 최근에는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728x90